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생활🍀

세상의 모든 오염을 조지는 💥LG생건 발을씻자💥 개당 2400원!!!(+특이한 간증 모음 추가 ㅋㅋㅋㅋ)

by 김재희님 2022. 11. 7.

🦶 독보적인 풋샴푸, LG생건 발을씻자 개당 2400원!!

정확히는 2375원이다. 인터파크에서 오염이란 오염은 전부 지워 주는 풋샴푸 "발을씻자"를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반응형
 

[추가20%+장바구니10%] 온더바디 발을씻자 코튼풋샴푸 자몽 385ml x 3개 - 인터파크

0%할인, 추가 회원 중복 할인 쿠폰, 발샴푸/세정제에 대한 상품입니다.

m.shop.interpark.com

1.  추가 할인 쿠폰받기(모바일), 쿠폰받기(PC)를 눌러, 받으라는 쿠폰을 전부 받는다.

인터파크 발을씻자 할인 LG생건
모바일

 

발을씻자 할인 인터파크
PC

2. 결제창에서 한 번 더 할인을 받으면 온더바디 발을씻자를 3개에 71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것과 비교도 되지 않게 저렴하다. (+ 농협, 삼성, 하나카드 청구할인 6% 추가)

 

🦶 발을씻자를 유명하게 만들어 준 웃긴 간증 후기들 모음

트위터나 다음카페를 좀 한 사람이라면 LG 생건 발을씻자에 대한 웃긴 후기들을 한 번쯤은 봤을 것이다. 분명 발을 씻으라고 나온 샴푸인데 욕조때, 생리혈, 김치국물, 죽어도 안 지워지던 얼룩 등 오염이란 오염은 전부 발을씻자로 해결했다는 후기가 굉장히 많다. 가장 기억에 남는 후기는 발을 씻자로 바퀴벌레를 죽여버렸다는 것........ 그 모든 후기가 진정성있게 느껴질 정도로 실제로 세정력 또한 매우 좋다! 유달리 재미있는 후기들 몇 개를 가져와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 세면대를 새 것처럼 만들어 준다는 후기(발도 씻고 가스렌지도 닦으신다네요)

LG생건 발을씻자 후기

2. 락스 대체용으로 손색이 없어 아예 클리너로 쓰기 시작했다는 후기

LG생건 발을씻자 후기

3. 생리혈을 흔적도 없이 지워준다는 후기

LG생건 발을씻자 후기

이건 100% 진짜입니다. 제가 해 봤음

 

4. 뭘 해도 안 지워지던 모자 얼룩 이걸로 지웠다는 후기

LG생건 발을씻자 후기

 

이렇게 특이한 간증 모음(?)이 잔뜩 있는 발을씻자... 핫딜은 11월 11일까지 계속되는 것 같다. 오프라인에서 사는 것과 비교도 안 되게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잔뜩 사서 쟁여 놓으면 좋을 아이템같아 공유하게 되었다. 참고로 발을씻자 향은 개인적으로 레몬이 가장 좋은 것 같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