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즐거운 생활

[제주 신라호텔] 더파크뷰 조식 뷔페 후기

by 김재희님 2023. 2. 25.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도 신라호텔 더 파크뷰 조식 뷔페를 리뷰해 보려고 한다. 호텔 외관도, 내부 인테리어도, 음식도 너무너무 좋았던 제주 신라호텔! 서울 신라호텔에는 없는 메뉴도 있고, 색다른 매력이 있어서 자세한 사진들과 함께 메뉴, 가격, 운영 시간 정보까지 적어 보려고 한다.

제주 신라호텔 더파크뷰 운영시간 / 가격

반응형

더파크뷰는 아침 뷔페, 브런치 뷔페, 저녁 뷔페 총 3부로 나뉘어져 있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침 뷔페 후기만을 다루려고 한다. 가격은 어린이와 어른 따로! 운영시간과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아래 표에 정리해 보았다.👇

  운영 시간 가격
아침 뷔페 07:30~10:00 어린이 35,000원
어른 60,000원
브런치 뷔페 12:00~14:00
저녁 뷔페 18:00~21:30 어린이 65,000원
어른 135,000원

더파크뷰 조식 후기

여기부터 본격적인 더파크뷰 조식 후기! 더파크뷰는 지하에 있기 때문에 계단을 타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야 한다. 오브젝트를 배치해 둔 게 너무 내 취향이라 감상하면서 이동했음.

뭔가 그리스 로마 신화처럼 꾸며진 느낌....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

제주도 더파크뷰(조식)에서 만날 수 있는 즉석 요리 3종

1. 귤 소스를 곁들인 흰살 생선 스테이크

가장 인상깊었던 건 흰살 생선 스테이크인데, 제주도답게 소스가 귤 맛이다 ㅋㅋㅋㅋㅋㅋ 호기심에 가져왔는데 은근 귤이랑 흰살 생선이 잘 어울려서 두 번이나 먹었음.

반응형

귤 소스를 곁들인 흰살 생선 스테이크 제주 신라호텔 시그니처 메뉴
귤 소스를 곁들인 흰살 생선 스테이크. 플레이팅이 예쁘다!

2. 캐비어 오믈렛

그리고 역시 조식뷔페답게 오믈렛을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주시는데, 캐비어와 아보카도를 함께 얹어 주신다! 굉장히 보들보들... 잘 어울린답니다.... 역시 즉석 오믈렛 요리가 있어야 5성 근본 뷔페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음.

오믈렛 제조 장면 제주 신라호텔아스파라거스, 캐비어, 아보카도가 토핑된 오믈렛 제주 신라호텔
오믈렛에 들어가는 재료들, 그리고 즉석 오믈렛

3. 쌀국수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쌀국수. 원래 쌀국수는 굳이 뷔페에서 잘 먹지 않지만(최대한 못 먹어본 거 먹어야 한다는 주의) 신라호텔 쌀국수는 유명해서 한 번 먹어 봄!  예상 가능한 맛이지만 역시 맛있다. 그리고 옆에 전시해 둔 재료들이 매우 신선함.

제주 신라호텔 쌀국수제주 신라호텔 쌀국수 재료
쌀국수 즉석 제조 장면과 신선한 재료들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음식들

그리고 이제부터는 내가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맛있었던 음식들~! 이미 적은 즉석 요리나 모든 뷔페에 있는 연어 같은 건 빼고(물론 연어도 타 호텔 뷔페보다는 훨씬 신선하고 맛있음) 철저하게 나의 입맛 위주로.... 적어 보았다.

1. 크림소스에 버무린 계란 & 프렌치 토스트

왼쪽에 있는 게 크림소스에 버무린 계란

크림소스에 버무린 계란.... 이거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엄청 맛있다. 꼭 양송이랑 곁들여 함께 먹는 걸 추천.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게 프렌치 토스트! 토스트처럼 안 생기지 않았나요.... 하지만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거.

2. 그릭슈바인 비어슁켄

제주 신라호텔 더파크뷰 조식 - 그릭슈바인 비어슁켄

반응형

다른 곳에서도 많이 먹어 봤는데, 이렇게 부드러운 비어슁켄은 처음 먹어 본다;; 기름기가 정말 단 하나도 없는데 부드럽긴 말도 안 되게 부드러움. 삶는 법 배우고 싶다.

3. 한식~중식 코너 전부

신라호텔 더파크뷰 한식 코너신라호텔 더파크뷰 중식 코너
신라호텔 더파크뷰 - 한식과 중식 코너

시리얼 바나 빵은 다른 호텔 뷔페와 딱히 차별화되어 있는 점을 못 느꼈다면, 역시 신라호텔은 신라호텔이구나~ 하게 된 게 한식과 중식 코너. 한식과 중식 코너는 전부!! 최고 맛있다. 신라호텔답게 조식뷔페치고 요리 가짓수가 매우 풍부함. 그래도 가장 맛있었던 걸 꼽으라면 역시 어향가지와 딤섬일 듯.


솔~직히 말해서 서울 신라호텔 조식을 생각하고 가면 곤란하다. ㅋㅋㅋㅋㅋ 메뉴의 가짓수가 적음. 하지만 제주 시그니처 메뉴를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제주 신라호텔의 야자수 뷰를 구경하는 값이라고 생각한다면 감안 가능한 정도였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