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즐거운 생활

원작 씹어먹은 캐스팅, 💗수지 이두나!💗(+ 수지 헤어스타일링)

by 김재희님 2023. 1. 24.

이번에는 이두나! 넷플릭스 시리즈, 계속 큰 게 온다....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인기 웹툰 "이두나!". 넷플릭스에서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한다. 심지어 이두나룰 수지가 맡는다고 한다!!!

넷플릭스에서 제작 확정된 이두나!

수지는 안나에서 굉장히 발전한 연기 실력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내심 다음 작품은 어떨까 기대하고 있었는데, 수지의 미모도 연기력도 뽐낼 수 있는 작품을 만난 것 같다!

반응형

이두나! 캐스팅

이두나 캐스팅은 아직 메인 주인공 두 명 밖에 밝혀지지 않았다. 

이두나 - 수지

원작 vs 스틸컷 비교

왼쪽이 웹툰의 이두나, 오른쪽이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스틸컷

2012년, 국민 첫사랑으로 시작해서 꾸준히 양질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수지. 이번에는 이 스틸컷이 공개되자마자 온갖 커뮤니티에서 난리가 났다고 한다. ㅋㅋㅋㅋ 인터넷의 반응이 완전히 납득가는 비쥬얼!!

극찬받은 이두나! 스틸컷에서의 수지 헤어스타일링

이두나! 스틸컷에서의 수지 머리가 너무 예뻐서 무슨 컷인지 찾아봤는데, 최근의 사진과 스틸컷을 비교해 보니 히메컷을 한 뒤 굵은 롤으로 컬을 넣어 준 것 같다.

반응형

히메컷 + 컬이 맞다는 것을 확신하게 해 준 수지의 근황 사진들.

원작의 이두나와는 조금 다른 머리지만, 수지가 워낙 만화적으로 잘 소화해 내서 정말 만화같은 분위기를 준다. 누가 스타일링했는지 모르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이원준 - 양세종

원작 vs 스틸컷 비교

왼쪽이 웹툰의 이원준, 그리고 오른쪽이 공개된 넷플릭스 스틸컷의 이원준.

그리고 이원준 역에는 양세종이 캐스팅 되었다! 대학생 스타일의 야잠 너무 잘 어울리는 것 아닌지.... 원작에서 원준의 키가 약 181센티미터로 추정된다고 하는데, 양세종 배우의 키는 182센티미터이다. 키마저 역할에 찰떡인 듯.

싱크로율 100%, 연기력은 보장된 배우 양세종

착한 역할도, 악역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배우 양세종! 첫 주연 드라마에서 1인 2역 연기를 엄청나게 잘 소화해서 화제가 된 적도 있다.

연기력은 이미 지난 작품들과 한예종 출신이라는 것으로 검증 완료된 배우이고, 비쥬얼도 워낙 훈훈한 대학교 선배가 연상되는(그러나 실제로는 결코 없는) 분위기! 한예종 휴학 시절, 오디션에 합격해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비쥬얼적으로 합이 완벽해 보이는 수지와 작품 속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 줄지 너무 기대된다.

댓글